휴대폰 중고판매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늘은 음.. 휴대전화 중고판매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 중고 휴대폰 판매를 검색하면 여러 업체들이 나옵니다. 오늘은 그중 한 업체입니다.

업체는 밝히지 않겠지만 양심을 가지고 영업을 하면 좋겠습니다.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아닌건 아니네요.

 

판매한 기종은 갤럭시A32와 LG G7입니다.

이미 업체에 보내버려서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인터넷에서 검색한 대충 중고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둘다 액정이 파손되어 하나는 화면이 보이지않고, 하나는 절반만 보이는 상태입니다.

둘다 액정을 교환하면 사용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업체측에서 전화가 와서 두대를 합쳐서 11,000원에 매입해준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죠. 배송보낸지 5일이 지난후에 연락이 와서 그렇게 말합니다.

 

인터넷에 적힌 매입가와 전혀 다른 금액입니다. 어느정도 더 가감이 있을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정말 너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휴대전화라서 그냥 보낸거지만 고객을 호갱으로 처리해버리네요.

파손된 폰이라고 너무 후려쳐서 매입해가는게 그냥 고물상 수준밖에 안되니말입니다.

 

돈을 떠나서 고객응대나 답변도 불친절하고 휴대전화 원투데이 거래하는것도 아닌데 이런 업체들은 좀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