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타디 - 치트 :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랫만에 스타크레프트의 치트를 써보네요.

얼마전 오랫만에 스타크레프트를 하러 갔습니다. 당연 유즈맵이죠. 최근 유행이 갓타디더라구요. 갓타워디펜스.

버전이 많았는데. 203버전까지 나왔네요.

 

잡설은 집어치우고 갓타디 맵과 치트엔진 파일을 다운받지 못한분은 여기에서 받으세요.

 

2021.09.13 - [게임세상/스타크레프트 맵] - 갓타디 203 최신버전

 

갓타디 203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최신 갓타디 맵입니다. 이전에 치트방법을 올렸었는데 못하시는분들이 너무 많아서 다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치트"라고 검색해주세요. 갓타디 재미있긴한데 어

evermoon.tistory.com

 

 

자 이제부터 시작해봅시다!

 

1. 스타크레프트에 들어가서 방을 만들어주고 다른 플레이어가 들어오면 컴퓨터로 변경하고 대기한다.

여기까지가 첫번째 입니다. 쉽죠?

 

게임 만들기

 

플레이어가 들어오면 컴퓨터로 변경하고 이화면에서 대기합니다.

 

1. 두번째는 치트엔진 설정입니다. 이전 글에서도 설명했지만 치트엔진은 스타크레프트에서 감지되어 치트를 사용하기도 전에 팅겨버리기 때문에 설정이 필요합니다.

 

 

프로세스를 치트엔진 7.3을 설정합니다.

 

 

치트엔진 7.3 선택하기

 

설정했다면 그다음은 왼쪽 하단의  Memory Viwer 를 눌러서 TOOL에서 치트엔진의 이름을 변경해야 합니다.

 

TOOL - Dissect Windows 에 들어갑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보시면 Cheat Engine 7.3(windows)라는 프로그램명이 2개 있습니다.

2개 모두 이름을 변경하면 됩니다.

변경방법은 하단 맨 오른쪽의 Change text 에서 변경합니다.

모두 변경이 완료되었다면 준비는 모두 끝났습니다. 이제 게임에 들어가서 치트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잘 따라오세요.

게임이 시작되면 인트로가 보이고 이후에 미네랄이 55원이 됩니다. 그때 바로 F10번을 누르시고 게임을 정지합니다.

게임을 정지해놓은 상태에서 치트엔진을 열고 스타크레프트로 프로세스를 설정합니다.

 

프로세스가 스타크레프트로 설정되었다면 검색창에 55를 타이핑하고 검색을 눌러줍니다.

왼쪽에 많은 주소가 보이는데요. 한번으로는 안됩니다.

일단 그대로 두고 게임으로 돌아와 유닛으로 하나 뽑고 35원이되면 다시 게임을 정지합니다.

 

 

마린이 뽑히고 35원이 남았습니다. 게임을 정지한상태로 치트엔진으로 돌아가서 검색창에 35를 타이핑하고 NEXT CSAN을 합니다. 그러면 왼쪽에 3개의 주소가 남게됩니다.

하나씩 벨류값을 변경해보시면 스타크레프트의 미네랄 값이 변화되는 것을 볼수있습니다.

 

미네랄이 변경되었다면 재미있게 게임하세요. 참 미네랄 변경후에는 치트엔진은 꺼주세요. 가끔 팅길때가 있습니다.

그럼 즐겜하세요. 뽑고 싶은거 다 뽑아봅시다.

 

 

클리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