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버핏 주식 목록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늘은 주식의 귀재라 불리우는 워렌버핏의 주식 목록입니다.

그냥 가져와봤습니다.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최근현황 - 최근에는 LSXMK와 BAC를 구입했습니다.

Liberty Media Sirus 는 자회사인 Sirius XM Holdings Inc.를 통해 미국과 캐나다의 음악,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코미디, 토크, 뉴스, 교통 및 날씨 채널을 전송합니다. 회사는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모바일 및 가정용 기기, 기타 소비자 전자 기기 및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스트리밍 서비스. 또한 커넥 티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픽 날씨, 연료 가격, 스포츠 일정 및 점수, 영화 목록이 포함 된 데이터 서비스 제품군 인 Travel Link를 포함합니다. 또한이 회사는 위성 라디오 및 액세서리를 직접 판매합니다. 그것은 자동차 제조업체뿐만 아니라 소매점과 웹 사이트를 통해 위성 라디오를 배포합니다.

렌터카 회사 고객에게 위성 라디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8 년 12 월 31 일 현재 약 3,400 만 명의 가입자가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콜로라도 Englewood에 있습니다. Liberty SiriusXM Group은 Liberty Media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대충 이런회사입니다.


그리고 뱅크오브 아메리카는 모두들 알고 있지요? 현재 미국주식중에 금융주가 많이 하락해 있는 상태입니다.

아직 경기회복에는 미치지 못한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전체현황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것도 다수 있습니다.

투자를 하려면 워렌버핏처럼만 하면 되겠지만 그게 말처럼 쉽다면 누구나 부자가 되어있겠지요.

한가지 확실한건 자신만의 주식 철학이 있어야 합니다.


워렌버핏 - 평생소유하지 않을 주식이라면 1주도 사지마라!

이런말을 했다고 합니다. 가치투자~ 먼 미래를 내다볼수있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저도 주식장이라는 도박판에서 단타쟁이 노름꾼이 되지않기 위해서 가치투자를 하려고합니다. 회사를 보고 미래를 보고 배당이 있는 가치주를 찾는데 노력중이니까요.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합니다. 얼마전 항공관련주를 매매한것에 대하여 워렌버핏이 자신의 실수라고 하였지요.

그리고 구입하지 못했던 종목도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구글이나 알리바바 등등


그래도 워렌버핏이 정말 대단한 이유는 조금 더 멀리 바라보는 안목에 있지않나 싶습니다. 얼마전에 LNG에 투자했다고 하지요? 친환경에너지

어쨌든 도움이 되는 종목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