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현재상황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최근 다시 우크라이나 재건사업에 관련된 기사들이 조금씩 나오고 있는데요.

한번쯤 생각해볼만한것 같아서 다루어 보려고합니다.

르시는 분들도 많을것같아요. 비전이 있을것 같기도하고 없을것 같기도하고 어느쪽에서 많이 받아 먹을 수 있을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국내에서 떠들어대는 기사에 혹하고 잘 못들어가면 털리는건 시간문제니까 국내 주식은 미리 사두었다가 이슈가 있어서 오르면 팔도록 합니다. 국내주식은 믿을만한곳이 없다고 생각해요.

그 큰 삼성전자도 외국인 보유지분이 50프로가 넘을때도 있으니까요. 얼마전 끝난 재벌집 막내아들이 기억나네요.

코리아디스카운트 여전하죠. 판단은 알아서.

 

유럽주식도 해보고 싶은데, 매수와 매도에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하네요. 적용되는것도 좀 지체되고 아무튼 시간이 오래걸린다. 주식은 타이밍이니까 넣고 빼는게 불편하면 안하는게 좋겠지요.

 

 

 

 

 

현재 우크라이나는 많은 피해를 입었고 지금도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쟁에 가장 많은 피해를 보는것은 국민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러시아의 무차별 폭격은 학교, 병원도 피해가지 못했습니다. 

 

 

https://youtu.be/wwWwUCE0vHM

러시아는 현재에도 우크라이나의 도네츠크의 바흐무트 인근 정착촌을 포격중입니다. 러시아의 폭격으로 바흐무트는 완전히 파괴되었고 도네츠크 지역중심부의 아브디카브는 심하게 손상되었습니다.

곧 끝나겠지. 끝나겠지. 하고 있지만 아직 끝날 기미는 보이지 않습니다. 빨리 전쟁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