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용사의 성공담 완결 - 텍본, 웹소설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방패용사의 성공담이라는 웹소설입니다. 실은 공부가 지겨워서 애니메이션을 찾다가 보게되었는데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래서 파고들기 시작하다보니 원서까지 접하게 되었네요.




원작자는 아네코유사기라고 합니다.

저는 재미있게보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줄거리는 이세계에 소환된 주인공의 이야기 입니다.

창, 칼, 활, 방패의 용사가 소환되어 이세계를 멸망으로 부터 지켜내는 이야기가 전체줄거리이며

그중 방패용사의 이야기입니다.

초반부터 이세계의 사람들에게 배신당하여 스스로 강해진다는 설정이며 원작자가 이종족의 교류이야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종족과의 히로인이 나옵니다.

다른 이세계의 애니메이션도 보았지만 꽤 장편이고 작화도 좋은편이라고 생각하며 그림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웹소설연재는 완결이 되었으며 애니메이션은 1기만 완료되었네요.


애니메이션으로도 보고싶지만 조금더 기다려야겠지요.

아무튼 그저 궁금해서 찾아보았던게 이렇게까지 길어져버렸네요.


https://ncode.syosetu.com/n3009bk/


웹소설 링크입니다.

원본으로도 볼수있습니다. 크롬에서 웹번역을 사용해서 읽을수도 있으니 결말이 궁금하신분들은 보는것도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