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오브킹덤 무과금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라이즈오브킹덤즈를 하고 있거나 하실계획이 있나요?

과금은 하기 싫고 무과금이지만 재미있게 하고 싶나요? 그러면 잘 오셨습니다.

이번에는 점프를 활용한 로하 노가다 입니다. 다른 모든 이벤트도 가능하니 잘 적용해보세요.


일단 로하의 사용처는 다들 알고 계시죠?

그리고 로하의 각성이 필요하다는 것쯤은 알고 있을 겁니다. 완전 쌩 초보이신분들은 다른 글을 읽어보세요.

어느정도 게임을 하다보면 무과금의 무력함을 알게 됩니다.


상위연맹에 들어가지 못하면 여기저기 쥐어터지면서 살아야 하고 게임의 재미도 없어집니다.

나중에는 과금을 생각하게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국 나중에 가면 과금이나 무과금이나 어느수준까지는 비슷해집니다.

쟁에 있어서 차이가 날뿐입니다. 쟁은 치료의 연속입니다. 결국 치료가속을 위해서 과금을 하는 그런 게임이니까요.


어쨋든 오늘은 로하 노가다입니다.

로하 이벤트는 서버오픈후 3일 후에 열리게 됩니다.


서버를 클릭하여 서버역사를 보시면 서버가 몇일이 되었는지 알수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모든 이벤트의 시작일을 알게되면 부족한 이벤트를 부케릭을 통해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몇몇 번거로운 절차들이 있기도 합니다. 내위치도 알아야하고 연맹에 가입해서 본케릭 옆으로 이동도 해야합니다.




일단 노가다를 시작하기로 했으니 좀더 노력합니다.

구서버로 케릭터를 생성해줍니다. 이유는? 마을 보상을 얻기 위해서 입니다. 동굴탐사보상은 하지 않더라도 마을 보상을 일단 다 먹어줍니다.

케릭터를 새로 만들면 초보자 이전아이템은 2개가 들어있습니다.


1. 서버를 구서버에 만들어준다. 안개가 전부 제거된 맵에서 마을보상과 동굴탐사 보상을 받는다. 듀토리얼을 완료하고 마을보상과 동굴탐사만 끝냅니다. 동굴탐사가 지겹다면 마을보상만 먹고 이동합니다.


2. 로하 이벤트가 시작된 서버로 이동합니다. 이때 이동하기위한 조건을 맞춰야 합니다. 모두 알거라고 생각하고 3일 이후의 서버로 이동을 하면 로하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7렙까지 홀을 빠르게 올립니다. 가속아이템을 전부 사용합니다. 건물과 홀을 올리면 연구를 통해 2티어의 병력을 훈련가속을 사용해서 전부 뽑아줍니다.


3. 야만인을 행력을 모두 사용해서 로하이벤트가 끝날때까지 주구장창 잡아줍니다.


4. 자신의 본케가 있는 본 서버로 이동해줍니다. (로하이벤트 서버로 이동때 1개 / 본케 서버로 이동할때 1개 / 총2개의 초보자 이동아이템을 사용하면 됩니다)

 - 계정이 없이 게스트로그인을 사용해도 됩니다.(컴퓨터기준) 계정이 없고 불편하다면 로하이벤트가 시작되는 서버에서 케릭터를 만들고 본서버로 이동후에 다른서버로 케릭터를 보내버리면 됩니다.


5. 본케 옆으로 이동해서 로하소환합니다. 나머지 자원은 본케로 전부 보낼수도 있습니다. 병력을 전부 밖으로 빼고 성을 털어먹어도 괜찮습니다.



대충 설명을 했지만 개떡같이 설명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무한 수급이 가능한 이벤트아이템 수급방법이었습니다.



무조건 시청레벨을 7까지 올려줍니다.





초보자 성 이전 아이템은 케릭터마다 2개씩 있으며 7렙 이전에는 이동이 가능합니다.





로하의 장궁을 많이 얻는게 중요합니다. 저렙의 야만인을 조져줍니다.





구서버에서 케릭터를 만들어 줍니다.





시청레벨만 업그레이드 합니다.





마을보상을 챙겨줍니다. 동굴탐사는 귀찮다면 패스




안개를 완료하면 왕국지도를 모두 5분 가속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가속을 사용하여 빠르게 7홀까지 올려줍니다. 병력만 2티어를 많이 뽑아서 저렙의 야만인을 잡아도 괜찮습니다.



게임을 계속 하고 있지만 팁이라면 

다음의 이벤트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속아이템이나 건물 업그레이드 보석의 활용등

다음의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게임한다면 무과금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