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오브킹덤즈 메크로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늘은 라이즈오브킹덤즈의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전 이라면 여러가지 MOD버전을 찾아보거나 직접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했겠지만 요즘은 그런 열정은 없네요.

핵쉴드 프로그램을 뚫기도 이전보다 어려워졌고 로그인시에 게임파일을 검색하기 때문에 많이 막히는 경우가 많으므로 귀차니즘이 발동하네요.


어쨋든 한국인만 모르고있는 라이즈오브 킹덤즈 오토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알고 계시는분들이 거의 없을 만큼 한국인들은 모르고 있습니다.


gnbot 이라고 합니다. GoodNight Bot의 줄임말 이라고 하네요. 굿나잇봇 밤새도록 메크로를 돌려서 자원을 채취하거나 또는 맵을 뚫어준다거나 병력을 생산해준다거나 또는 치료를 해주고 건물도 올려주고 등등 여러가지가 가능한 메크로 입니다.


외국인들을 자기들끼리 공유해서 많이 사용합니다. 얼마전에 보셨을것 같은데요. 공지에 이런 글이 있었습니다.


치팅방지업데이트라고 보셨죠?




얼마전의 공지사항입니다.

환불때문에 올렸다고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어차피 안드로이드는 환불받기 어렵고 애플에서 결재했다면 환불받는것은 쉽기 때문입니다.

결재를 하고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애플에서 게임을 하세요.


환불을 애플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환불받기 쉽습니다. 조금 해봐서 아니다 싶으면 환불 때리고 접으면 됩니다. 기억하세요 환불은 애플



어쨋든간에 시청 레벨이 올라갈수록 자원이 부족하고 자원을 캐는데 시간을 투자하다보면 내가 지금 무엇을 하는건지 농사짓자고 게임을 하는것은 아닌데 라는 자괴감에 빠집니다. 정말 많이 들어갑니다. 자원을 모으자니 누군가 맛집이라고 털어갈것 같고, 상위 연맹이고 평화로운 서버가 아니라면 전전긍긍 자원을 모으는것도 어려워집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네~ 부캐를 키웁니다. 자원을 조달하기 위해서.

그런데 연맹에 부캐를 가입시키기란 어렵습니다. 양해를 구해야하고 외국인이 맹주인 연맹이라면 설명도 해야합니다. 외국어로 ㅋ


그냥 집을 털어버리라고도 하는데 뭐 그렇게 하시는분도 있습니다. 같은 연맹원이라도 자원을 지원하면 수수료가 나가기 때문에 그냥 털어버릴수도 있지만 어쨋든간에 자원을 모아야 하는것은 변하지 않는 사실입니다.


22렙이후부터는 가속아이템은 남을지 몰라도 자원이 부족한 상태가 분명 옵니다. 뭐 가속 아이템을 마구 쓴다면 남지 않겠지만요.


이게임이 중국것이라서 역시나 게임에서도 중국인들의 활약은 대단합니다.

작업장을 돌려서 자원을 판매합니다. 판매자도 꽤 보이고 구매자도 많아서 활발해 보입니다.

여러분들이 모르는 사이트에서는 거래도 이루어지고 있으니까요.


결론은 gnbot에 대해서 알아보겟습니다.


https://www.gnbots.com/rise-of-kingdoms-bot/


링크의 사이트에 가시면 gnbot을 구입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가격입니다. 꽤 비싼 가격입니다. 1달 가격이니까요.

PC버전은 1달에 49$입니다. 영어라서 모르겠다고요? 그래서 한글로 준비.





PC버전과

봇 서버버전 그리고 모든것이 가능한 나를 위한 농장버전도 있네요. 그냥 모든것을 해줍니다. 자원만 전달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이렇게 메크로를 통한 자원 수급이 가능합니다.


일단 컴퓨터의 프로그램은 미뮤를 사용합니다. Memu 오래된 프로그램입니다. 예전에는 너무 느려서 사용하지 않았지만 개발을 해서인지 프로그램도 가볍고 사용하기도 편리하네요. 거의 비슷합니다. 녹스, LD플레이어, 미뮤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녹스플레이어

https://kr.bignox.com/



LD플레이어

https://kr.ldplayer.net/



미뮤플레이어

https://www.memukorea.com/



이외에도 모바일플레이어들이 많이 있습니다만 소개는 이쯤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gnbot을 사용하고 싶은데 돈이 아깝다. 계정이 정지될까?

그런걱정 하고 계실까요?



계정정지는 봇을 사용해서 걸리는것은 희박합니다. 하지만 자원을 전달하는 방법에서 정지를 먹습니다. 아직까지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만, 부케릭터가 어느정도 게임을 해야한다는 사실입니다. 유튜브에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복불복인것 같기도 하고 한번에 너무 많은 자원을 옮기지 않는다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gnbot를 사용하고 싶으신분들은 gnbot crack 를 구글링해서 찾아서 해보세요.

밥상까지 차려서 먹여줄 여력은 없습니다. 설정방법도 힘들고 어렵기 때문에 많은 시행착오가 있습니다.

구글에서 번역기를 돌리면 어느정도 알아들을 수 있으니 gnbot의 크렉버전을 찾아서 무료로 사용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