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8월 신규조합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이제는 업데이트마다 신규조합을 작성해야 하네요.


게임을 계속 진행해오신분들도 현재의 메타가 많이 궁금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일일이 확인하면서 체크할수 없으니까요. 그래서 정리했습니다.





1. 아직도 유효한 요들 제국조합

 - 얼마전 메타였던 볼리베어조합 / 싸움꾼 조합 / 빙하조합 / 언제나 나오는 귀족조합이 있습니다.

 - 하지만 그중에서도 룰루와 케넨 그리고 나르와 뽀삐를 활용한 요들조합은 현재도 상위티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추천아이템

드레이븐 - 고속연사포, 구인수, 무한의 대검이나 피바라기

케넨 - 라바돈의 모자, 루덴의 메아리, 쇼진의 창

룰루 - 쇼진의 창






2. 두번째는 용+원소술사 조합입니다.

 - 마지막의 1위 화면만 보신다면 정말 잘 나온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실수도 있습니다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워윅만 3성을 겨우 만들고 버티고 쥐어짜서 1등을 했습니다. 덱을 맞추고 최대한 돈을 모으면서 존버했습니다.

 - 이덱은 3마법사의 버프와 용의 마법저항력 그리고 나르와 뽀삐의 스킬에 있습니다.

 - 요즘 유행하는 아트록스도 넣었습니다.


추천아이템

아우솔 - 고속연사포, 루덴의 메아리, 라바돈의 모자, 쇼진의창

아트록스 - 수호천사, 루덴의 메아리

나르 - 가시갑옷

룰루 - 쇼진의 창






3. 원소술사 + 마법사 조합

 - 마지막 원소술사 마법사 조합입니다. 3성은 없습니다. 그리고 3성이 그렇게 필요한지도 모르겠습니다. 조합이 중요하고 챔피언의 수가 중요합니다. 얼마만큼의 버프를 더 받고 진형을 짜고 아이템을 적절하게 쥐어주었는지가 관건입니다. 3성이 중요할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조합입니다. 간혹 아이템이 너무 나오지 않아서 망할때도 많습니다. 아이템 운빨 게임 ^^

 - 원소술사를 조합하고 요들 3마리와 아트록스를 넣었습니다. 이 조합의 핵심은 아트록스+유미 입니다. 시너지가 발동되어서 게임에 이기는것이지만 아트록스 + 마법사 데미지가 엄청나기 때문에 아트록스에 마법사+유미를 넣어주고 수호천사로 다시한번 살려주면서 적을 말살하는 조합이 되겠습니다.


추천아이템

아트록스 - 수호천사, 루덴의 메아리

나르 - 가시갑옷

룰루 - 쇼진의 창

케넨 - 라바돈 모자, 루덴의 메아리, 쇼진의창





이외에도 현재 뜨고있는 메타들도 많습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귀족덱이나 빙하덱 + 정찰대가 있습니다.


신규메타로 브라움 + 레오나 수호덱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운영하느냐가 중요합니다. 항상 이도저도 아닌 조합을 만들지 마시고 망하더라고 존버해서 50원이상 모으면서 챔피언을 뽑고 조합해야 합니다.

죽기전에 올인해야 할때도 있습니다. 나올수도 있고 나오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조합을 항상 확인하고 체크하고 진영을 짜고 아이템도 가져오면서 자신만의 룰을 만들면 1위는 어렵지 않습니다.






따끈따끈한 1위 입니다.


제국, 악마, 귀족, 싸움꾼도 용덱앞에서는 맥을 못춥니다.

진영을 무너뜨리는 룰루와 나르 그리고 앞의 탱크진형을 녹여주는 룰루

든든하게 받혀주는 원소덱의 골렘이 있습니다.



운영방법


- 운영방법을 동영상으로 만들면 좋겠지만 그럴 능력은 없으므로 글로 대신합니다.


1. 아이템에 연연하지 않는다. 회전초밥에서 아이템을 가져오기 위해서 꼴찌를 하지 않습니다. 굳이 회전초밥을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2. 꾸준히 돈을 모은다. 10원단위로 돈을 모아줍니다. 최대한 빨리 50원을 모으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리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정말 필요한경우에만 합니다. 리로드할돈으로 항상 업글을 해줍니다. 챔피언의 숫자를 늘려 시너지효과를 가져오기 위함입니다.


4. 챔프를 뽑기위해서 노력하지 않습니다. 그저 2성만 맞추도록 노력합니다. 무조건 2성이 될수있는 조합으로 덱을 구성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중요한것은 내가 필요한 챔피언은 항상 킵하는 습관입니다. 이건 몇판해보시면 됩니다.


5. 최종조합은 원소술사3 + 마법사3 + 용2 + 알파입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보시듯이 총9마리의 챔피언을 뽑았습니다. 연패를 하여 초반에 죽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조합만으로도 죽지않고 돈을 모아서 자신이 원하는 조합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6. 한번으로는 되지않습니다. 하지만 몇판 하다보면 위의 조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7. 꼭 2성이 아니더라고 3성이 아니더라도 조합을 위해서 유닛을 버리고 바꿀줄 알아야 합니다. 조합이 다른 유저와 겹치게 되면 리로드를 아무리해도 챔피언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 돈을 모두 업글에 투자하세요. 다른 유저들이 하나씩 떨어져 나가면 챔피언이 자연히 나오게 됩니다. 회전초밥에서도 아이템도 중요하지만 챔피언 조합에 더 비중을 두어서 뽑아야 합니다.


8. 뭐! 진리의 답변은 아니겠지만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죽을 확률도 있습니다. 적절히 조절하면서 조합을 맞춰가세요.



반응형

'게임세상 >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토체스 천상계덱  (0) 2020.07.12
롤토체스 11월 최강조합  (0) 2019.11.15
리그오브레전드 크리티컬 오류  (2) 2019.10.31
롤토체스 최신 조합  (0) 2019.09.27
롤토체스 8월 조합  (0) 2019.08.17
롤토체스 원펀맨 조합  (0) 2019.07.23
롤토체스 최강조합  (0) 2019.07.19
롤토체스 조합  (0) 2019.07.07
롤토체스 공략  (2) 2019.07.03
d3dx9_39.dll  (0) 2019.03.14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