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임무 - 11장 12장 13장

레이븐 임무 11장 부터 13장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븐 11장, 12장, 13장 임무는 장신구와 벨트가 많은데요. 장신구는 그렇다 쳐도 벨트는 정말 장난 아니게 난해하네요. 한번 하실때 꼭 임무와 함께 진행하세요.

 

 

출처 - 레이븐 공식카페

 

 

 레이븐 임무 11장

 

 

 

레이븐 임무 12장

 

 

 

레이븐 임무 13장

 

 

저는 현재 11장  영웅등급 벨트 합성에서 막혀있는데요. 얼마전 추석이벤트가 끝나버려서 이젠 어떻게 깨야하나 막연하기만 합니다.

 

벨트 좀 모아둘걸..

 

장신구와 망토는 탐험을 통해 구할 수 있지만 벨트는 레이드를 통해서 구해야 하는데. 행동력들어가는 개수도 만만치 않고 어렵기만 하네요.

 

 

그래도 언제가는 깨질거라 생각합니다.

 

 

탐험중 모두 별3개로 클리어하면 크리스탈 1000개를 주는데요. 전 모두 다 깼는데.

암흑사원 마지막보스인 아스타로스를 깨지못해서 아직 1천개를 못받았네요.

 

탐험을 별3개로 클리어해서 크리스탈로 벨트를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여기저기 크리스탈 들어가는 곳이 너무 많지만... 현질은 자제하고 무과금으로 잘 클리어해보도록 합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