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고 장비 셋팅 - 40렙

이것도 하다보니 40렙이네요.

 

한것도 없는데.. 장비도 다 못맞추고..

 

이것저것 갈아타고 초월하다 날리고 하하.. 꼬라지가 이모냥이네요.

 

 

 

 

전체 스펙은 체력 27754 / 총공격력 83276 / 총방어력 33304네요.

아직 초월해야 할 부분들이 있고 교체해야 할 녀석들도 보이네요. 몇번째인지 모르겠지만...

해야지요. 

 

 

 

제일처음 초월만렙을 찍었던 참수가 아닙니다.

다른녀석 올리다가 저놈이 나와서 저걸 올려서 쓴거구요. 이후엔 귀찮아서.. 뭐 스톤도 없고

이런저런 이유로 그냥 가끔씩 들어와서 놀기만 했네요.

 

아래에 주루룩 몇개만들어 보았는데. 유행이 너무 빨리 지나가버리는 참수라..

그냥 30강하거나 보관만 하고 있는게 몇개 있네요.

 

 

 

 

 

 

 

 

이녀석이 최종으로 낙찰된 녀석인데요. 모속공에 공속 / 방무가 붙었으면 좋겠지만.

치확 이나 치피가 붙어도 이녀석으로 사용해 보렵니다.

 

 

 

3속방 암살자를 원했지만 2속방에 명중

 

 

그래서 땜빵하기 위해 성벽 빙방을 올렸었죠.

뭐 그냥저냥 둘이 셋트로 차고 다닙니다.

 

뭐 이외에 요새반지랑 벨트몇개랑 망토 몇개가 있는데. 옵션이 원하던 녀석들이 아니라.

초월생각하지 않고 그냥 다 발랐습니다.

 

지금생각하면 아깝기도 하네요. 그냥 둘껄..

.

.

.

반고가 영 힘을 못쓰네요. 반고도 방어가 필요할듯 한데.

 

앞으로 어떻게 패치되느냐에 따라서 방향을 잡아야 할듯하네요.

 

뭐 거의 변함은 없겠지만 몇개는 교체할 예정입니다.

.

.

.

반고분들 힘내시고.. 즐레이븐 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