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전략적 팀 전투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버전이 또 바뀌었네요. V12.23 (시즌8) 입니다.

추천메타는 모두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그중에서도 괜찮은 조합 2종류만 소개하고자 합니다.

 

첫번째는 동물특공대 / 두번째는 위협 벨베스입니다.

둘다 조합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만 위협조합은 조금 난이도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동물특공대

 

동물특공대는 리븐과 세주아니를 탱커로 세우고 베인과 미스포츈을 딜러로 합니다.

탱커는 사일러스 리븐 세주아니가 가능하며 아이템은 방탬으로 채워주시면 됩니다. 승리의 요인은 베인과 미포라고 생각됩니다. 빠른 시간내에 미포를 뽑아서 2성을 만들어주면 무난한 덱입니다.

 

추천증강체

추천증강체는 위와 같습니다. 

 

 


두번째는 위협 벨베스입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덱입니다. 3코스트 유닛부터 출현하기 때문에 그전까지는 아무유닛이나 채워놓고 천천히 바꿔가시면 되겠습니다. 초반에 1코스트와 2코스트의 유닛이 2성이 빠르고 시너지조합이 된다면 좋겠지만 그렇게 되지않는다고해도 크게 실망할것 없습니다. 한두판의 차이일뿐이니까요.

 

덱의 중심은 겹치지 않는것입니다. 최근 많은 유저들이 위협덱을 자주 사용하네요. ㅠㅠ 모를때는 전승이었답니다.

 

 

자크가 나오기 전까지는 초가스와 람머스가 몸빵이 되니 아이템은 1코스트나 2코스트의 탱커를 2성을 만들어 아이템을 몰아준후에 자크가 나오면 옮겨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벨베스 템을 만들어 넣어주시고 2성만 만들어주시면 상위랭킹이 가능합니다. 아우솔이나 벨코즈를 서브딜러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3성이 아니라면 피들이 2성이 될때 탬을 옮겨 주시면 됩니다.

플레이어중에 위협덱을 사용하는 유저가 없다면 빠르게 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메카덱이나 자동방어체계 르블랑도 보이긴하지만 위협덱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그럼 즐겜하세요.

 


 

최근에는 동물특공대가 승률이 좋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