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플 이즈 뷰티플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늘 애니메이션 리뷰는 라이플 이즈 뷰티플입니다.

 

 

 

 

 

전체줄거리는 빔라이플을 좋아하는 일본 고등학교 여자아이들의 이야기 입니다.

줄거리는 평범합니다. 사격부원은 모두 4명이구요. 지도교사가 1명있습니다.

 

 

 

코쿠라 히카리(小倉ひかり) - 성우: Machico

본작의 주인공. 치도리 고등학교 1학년. 사격 실력은 평균치 이하이지만, 사격에 대해서는 누구보다도 열정적이다. 그러나 집중해서 사격하면 전국급 실력을 발휘하기도 한다.[2] 방향치. 의외로 몸매가 좋다. 언제나 올림진출을 자신의 목표로 생각하고 있다. 아이캐치의 모습이 꽤나 강한 인상에 남는다.

 

 

 

이가라시 유키오(五十嵐雪緒) - 성우: 야마키 안나

치도리 고등학교 1학년. 중학생 시절부터 사격 대회에서 여러 상을 쓸어간 전적이 있는 실력급 사수. 사이타마 현 출신. 바보털이 나있고 쿨한 보이시이지만 체형 또한 어려보인다. 가끔 엉뚱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공부는 아니지만 중간시험에서 1등을 할 정도로 강운을 가짐. 아사카와의 연습시합에서는 일본 쥬니어 대표 출신인 시노노메보다 점수가 높았다.

 

 

 

메이노하마 에리카(姪浜エリカ) - 성우: 미나미 사키

치도리 고등학교 1학년. 혼(러시아)이며, 유복한 집안환경에 성적도 우수하고 스포츠도 만능인 엄친딸. 승부욕이 강하다. 중학교 최후의 경기에서 누군가에게 졌던 것을 분해하고 있었으나 그것이 하필 같은 학교의 히카리라는 것을 알고, 게다가 그녀가 같은 학교가 된 것임을 알고 놀란다.

 

 

 

 

시부사와 이즈미(渋沢泉水) - 성우: 쿠마다 아카네

치도리 고등학교 1학년. 히카리의 소꿉친구로, 초등학생 시절부터 히카리를 따라 빔 라이플 사격을 해왔지만 실력은 평균. 의외로 취향이 할머니틱하다.

 

 

 

 

오프닝

 

 

 

 

엔딩

 

여자아이들이 사격부에서 활동하는 이야기입니다.

전부 여자케릭터들만 나옵니다. 남자케릭터는 손에 꼽을정도이며, 나온다고 해도 대충그려지네요.

스토리는 그럭저럭 예상할 수 있는 스토리이고 성장스토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림체도 괜찮고 귀염귀염한 아이들이 많네요. 단어들이 어렵지않고 특이한 말투를 사용하지 않아서 일본어를 공부하기에 좋은것 같아요.

일본어 듣기 연습을 하는 분들이 보기에 좋습니다.

 

리뷰라고 하기에는 많이 부족하지만 라이플 이즈 뷰티플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