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오렌지맛쿠키 어린쥐 신규

 

 

쿠키런 신규쿠키 와 펫 - 오렌지맛 쿠키 & 어린쥐

 

상큼한 매력의 오렌지맛 쿠키와 어린쥐 펫이 등장했어요. 오렌지맛 쿠키의 잠금해제 조건은 만렙쿠키 42개 보유입니다.

포스팅이 좀 늦었지만 신규쿠키와 펫 소개를 좀 할게요.

 

이 상큼한 주황색이 오렌지맛 쿠키입니다. 일정시간마다 오렌지 테니스공이 나타나구요 테니스공을 먹고 2단 점프를 하면 장애물과 오렌지 과즙젤리가 생성됩니다. 공을 치는 순간 슬라이드 버튼 위치에 생기는 스매시 버튼을 누르면 조금 더 강하게 친다고 하네요.

 

광속질주시에는 테니스공 개수와 상관없이 공을 마구 치고 업그레이드 할 수록 테니스공이 더 자주 나타납니다.

조합보너스는 어린쥐이구요. 체감 20% 느림이네요.

 

 

오렌지맛 쿠키 만렙을 찍게되면 받는 보물입니다.

이름하여 오렌지맛 쿠키의 스포트 버틀. 오렌지맛 레벨8 달성시에 획득하게 되구요. 능력은 광속질주 시간 10% 연장 광속질주 속도 10%증가입니다.

보물의 레벨을 9까지 찍게되면 각 각 15%씩 능력이 상승되게 되네요.

 

 

 

 

 

이번에는 신규 펫입니다. 전 모든 펫을 획득했기때문에 보석20개로 펫뽑기를 진행했습니다.

당연히 나오는 펫은 어린쥐네요.

 

 

 

어린쥐 펫은 광속질주 아이템을 24초마다 제작하고 속도점수를 주는데요. 레벨8당성시에는 17초마다 제작하게됩니다.

그리고 레벨 8을 올리게 되면 어린쥐의 오렌지껍질 쳇바퀴 보물을 주는데요. 이 보물은 광속질주시 체력은 15%감소시켜주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 보물을 9까지 업그레이드 하게되면 광속질주시 체력감소 25%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오렛지맛 쿠키와 어린쥐 조합으로 달리면서 고득점 노려보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