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출기 - 어플복사하기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첫눈도 내렸고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건강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가져온 내용은 바로 어플 추출기 입니다.

 

어플 추출기? 이게 뭘까? 무슨필요가 있을가 하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뭐 이런저런 사정으로 어플을 다운받을 수가 없을때 사용자의 기기에 있는 어플을 추출해 준다고 합니다.

 

그럼 사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먼저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기기에 넣어주시구요.

 

 

어플추출기[1].apk

 

 

기기에서 실행해 줍니다.

 

1. 파일관리자를 열어 저장해준 폴더로 이동하여 설치합니다.

 

 

 

 

2. 어플을 실행하여 설치를 합니다.

 

 

 

3. 출처를 알수없는 앱이라고 나오며 보안설정을 요구합니다.

 

 

 

4. 쿨하게 허용하고 설치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해줍니다. 실행을 하자마자 나의 기기에 설치된 모든 어플목록이 나타납니다.

 

 

 

6. 추출하고 싶은 파일을 꾹 누르면 메뉴가 나옵니다. Apk추출을 클릭합니다. 전송이나 삭제도 가능하네요.

 

 

 

추출된 파일은 AppManager이라는 폴더가 내부저장소에 생기며 그안에 저장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필요한 어플을 추출하여 다른 사람에게 줄수도 있고 내가 사용할 수도 있는 유용한 어플이네요.

언제 사용될지는 모르겠지만 어플 추출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