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게임 리셋 - 리셋마라

리셋마라?

게임을 재시작하고 삭제하는 마라톤경주같은 거..

엄청 노가다입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10까지 키우면 보상템을 줍니다.

다른건 필요없고 잼을 600개 주는데 이 잼으로 무기가 전설이 나올대까지 계속해주는 겁니다.

 

뭐! 할만하긴 한데. 맨처음 듀토리얼이 자꾸 나와서 짜증이 날지경입니다.

한10번 진행해봤으나 영웅템 구경도 못해봤습니다. 무조건 희귀만 나오게 만들었는지. 안나오네요.

 

1부터 10까지 키우면서 나름 노하우가 있다면... 무기를 업그레이드 해서 최대한 빨리 맵을 클리어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밖에 없네요.

스킬도 공격력 관련 스킬만 찍으면서 키우면 10은 금방입니다. 문제는 잼을 600개 받아서 2번의 기회밖에 주어지지 않는 다는 점이 좀 아쉽네요. 3천 잼을 모아 10번 뽑기를 해서 하나정도 나와줄것도 같은데. 이게 좀 무식한 방법이긴해도.. 전설 나오면 주욱 이어서 하겠는데. 영웅도 안준다는 점이 역시 돈슨답습니다.

 

얼마나 유저들의 등골을 빼먹을지는 게임을 진행해보면 알겠지만..

돈마블과 쌍벽을 이루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리셋마라 어제저녁부터 한결과 고대의 무기가 나왔네요.

케릭터는 키키를 골랐는데. 이거 물건이네요. 몹이건 보스건 나오자마자 원킬이니.. 참 사기라고 말할만 합니다.

 

 

 

 

몇번식 보다보니 지겨운 인트로... 안나오게 하는 옵션이 있었으면 좋겠다.

 

 

 

아니카 - 아무리 안좋아도 사랑으로 키울만 함.

 

 

 

 

 

완소키키 - 무식한 한방데미지를 자랑함... 사냥에 막힘이 없어 선택..

 

전설이 나와주기를 바라고 또 바랬지만 고대... 그래도 여기에서 만족하고 게임시작함.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은 .. 전설이 나올대까지 주구장창 리셋마라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600개로 해봐야 거의 희귀만 나옵니다. 영웅이나 고대 전설중 하나만 나와도 그냥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2015/11/17 - [게임세상/히트] - 히트 계정설정 - 계정연동 쉽게하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