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고득점 조합 18년 4월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랫만에 쿠키런 포스팅을 해보네요.

오랫동안 업데이트도 없고, 별다른 변화가 없는 쿠키런입니다. 다른 버전의 쿠키런은 업데이트가 많은듯 하지만 기존 쿠키런은 그냥 방치상태네요.

 

 

 

언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도 가물가물 합니다.

지금은 그냥 접속보상을 위해서 접속만 합니다.

 

 

 

 

에피소드2 원시림을 그냥 달려보았습니다. 뭐 점수는 그리 많이 나오지는 않았네요.

예전처럼 억단위의 점수는 안나오게 패치가 되었습니다.

 

 

 

매일 출석보상으로 크리스탈만 받고 있는데요. 뭐 크게 할건 없습니다.

현재 메타는 마카롱쿠키와 캐스터네츠이구요 이달은 팬케이크맛 쿠키입니다.

 

보물은 무난한 비타비타와 스파클링 워터 드링크 / 그리고 블러셔 브러시 입니다.

축복받은 보물로 업그레이드를 다 하고 싶지만 여력이 안되네요.

 

자주하지 않아서 그냥 방치하고 있습니다.

 

 

 

지금 셋팅으로 8천점 정도까지는 가능합니다.

그이상은 무리구요. 점수가 나오지도 않네요.

 

 

 

 

 

 

 

 

 

 

 

 

 

각 에피소드의 보물을 모아서 일반보상과 특별보상을 받는것도 게임을 즐기는 방법인데요.

오래전에 다른 에피소드는 전부 받아두었으나 얼음파도의 탑부터는 게임을 잘 하지 않아서 보상을 다 받지 못하였네요.

 

바람궁수도 점수가 잘 나온다고는 하는데 해보지 않아서 할말은 없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얻고 싶은 쿠키는 바다요정 쿠키인데요.

이녀석 얻기는 참 어렵네요. 쿠키들의 따듯한 마음을 얻어야 하는데.

 

무지개상자에서만 나오기 때문에 100개 채우는게 보통일은 아닌데요.

쉬엄쉬엄하다보면 언젠가 게임이 없어지지만 않는다면 얻을 수 있을것 같네요.

 

벌써 2018년 4월이네요. 쿠키런을 시작한지도 엄청 오래되었구요.

이제는 고득점을 내고 서로 경쟁하던 그런 쿠키런은 아니지만

한번씩 달려보며 예전 추억을 되살려 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