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고득점 8월 - 비밀코드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업데이트 소식과 함게 쿠키런 비밀코드가 공개되었는데요.

 

무슨내용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탈 200개라고 하는데 아직 모든 비밀코드가 공개된것이 아니라서 기다려야 하네요.

 

 

 

현재 비밀코드는 두번째 까지 공개되었습니다.

 

8월 13일 금일 세번째가 공개되는데요.

답을 알고 있다고 해도 데브에서 막아두어서 안되네요.

 

LETS - GOTO - THEW - ORLD

 

비밀코드는 이렇게 될것 같은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어쨋든 4번째까지 모두 공개될때까지 기다린다면 크리스탈 200개가 내손에 들어오겠네요.

200개면 보물뽑기도 한번쯤 할 수 있으니 꼭 비밀코드를 사용해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비밀코드를 어디에 써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시죠?

설정에들어가셔서 이벤트 쿠폰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변경된 특별한 조합은 없는것 같구요. 8월 역시나 허브맛쿠키+허브티팟 + 불꽃정령 쿠키가 점수대가 잘 나오네요.

 

열심히 달린건 아니지만 8300점이 나왔네요. 위의 사진은 에피소드 1의 점수인데요.

 

 

다른 에피소드도 별다른것은 없습니다.

 

 

쿠키런 비밀코드가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우린 이미 알고있죠?

크리스탈 200개를 받아봅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