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고득점 조합 6월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늘은 6월 고득점 조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몇몇 에피소드에서 고득점 조합이 변경되었네요.


에피소드1부터 에피소드4까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에피소드1



먼저 에피소드 1입니다. 에피소드1 오븐탈출에서는 얼마전 나온 롤케이크맛 쿠키가 단연 1등입니다. 이조합은 여러가지 이달조합으로 나뉘는데요.


1. 롤케이크맛쿠키 + 키위맛 쿠키 + 라이트형제


2. 롤케이크맛쿠키 + 불꽃정령 쿠키 + 라이트형제


에피1에서는 위의 두가지가 가장 많이 쓰입니다.





최상위 조합은 키위맛 쿠키로 이달을 해주는 것인데. 롤케이크맛 쿠키와 라이트형제의 조합보너스가

광속질주 중 모든젤리 점수 추가 이므로 키위맛 쿠키가 좀더 이득을 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불꽃정령 쿠키도 잘 사용하면 좋겠지만 그닥 점수는 많이 나오질 않네요.




에피소드2


에피소드2 원시림에서 9천까지 나왔습니다.











조합은 역시나 에피소드 1과 같습니다. 롤케이크맛 키위맛 불꽃정령 순입니다.

보물에 따라서 점수가 달라지는데요. 잘 적응하지 못하시는 분은 비타비타 3개로 달려도 어느정도 점수가 나옵니다.


하지만 보물도 있고 쿠키도 다있는데 점수가 나오지 않는다면 컨트롤 문제겠죠




에피소드3


다음은 에피소드 3입니다.

이곳은 점수가 참 안나오네요. 컨트롤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에피소드3도 비슷할거라 생각했는데. 1등을보니 이달이 오렌지맛 쿠키입니다. 아이러니 합니다.


2위는 보물에 신성한 불의 수호반지를 꼈네요. 충돌직전 장애물2회 파괴와 체감 6%인데. 체감이 높아서 사용한듯 합니다.


에피소드4



제일 고난이도의 에피소드 4입니다.

이곳은 점수가 올라갈 생각을 안하네요.

뭔가 해법이 있을법도 한데. 아직은 연구중입니다.









리그 등급이 낮아서 더 위는 볼 수 없네요.


그래도 선달은 롤케이크맛이 차지하기 있습니다. 에피소드 4는 이달이 여러가지네요.


키위맛 불꽃정령 벚꽃맛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조합도 중요하고 보물도 중요하지만 손컨이 좋아야 점수를 뽑는데 도움이 됩니다. 연습이 최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