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전략적 팀전투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최근 롤토체스의 메타가 바뀌었는지 승률이 저조한 편입니다. 가끔씩해서 바뀌는 메따를 따라가지 못하는 점도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조합을 소개해봅니다.

 

조합은 엄호대+정찰단 입니다. 글의 마지막에 승리를 위한 꿀팁이 추가되어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는 한장 뿐입니다만 사진을 찍는걸 잊어서 그렇습니다.

 


 


 

엄호대의 효과는 방어력의 향상입니다. 4마리만 챙기시면 됩니다.

 

정찰단은 나올때마다 추가해주시면 되겠으며 아이템은 정찰단부터 만들어주면 됩니다.

여기에서는 방어템은 설명하지않고 공격아이템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베인은 구인수 + 무대가 데미지를 잘 뽑지만 정찰단인원중 거인학살자가 없다면 거학을 가셔도 무관합니다.

 

애쉬는 구인수에 + 루난이 재미있고 추가공격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기위해서는 죽음의 검도 좋습니다.

이즈리얼은 공속 필요없이 쇼진의 창과 보석건틀릿을 가져가면 좋습니다.

 

카이사의 경우에는 구인수+스태틱의 조합에 + 보석건틀릿이나 거인학살자가 잘 맞는것 같습니다.

 

 


소개드린 조합은 엄호대의 빵빵한 방어력으로 버티면서 정찰단의 치명타확률에 의한 적을 순살하는 조합입니다.

구성하기도 쉽고 약간의 꼼수를 사용한다면 게임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신드라입니다. 신드라가 나온다면 3성을 준비하고 있는 챔피언은 전부 2성으로 두시고 유닛을 띄우거나 스턴을 걸 수 있는 유닛들로만 칸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무조건 전장에는 신드라만 올리면 됩니다.

그러면 아주 쉽게 1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마 해보시면 분명히 재미있다고 느끼실수있는 조합입니다.

아이템의 조합에 따라 가끔 패배할수도 있지만 승률은 높다고 판단됩니다. 즐게임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