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카타리나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세체미 페이커의 영상을 찾다보면 카타리나가 나오는데요.

 

리메이크된 카타리나가 너프에 또 너프를 먹게 되었네요.

초반에 순보때문에 킬내기가 어렵다는 의견이 반영되었다는데요.

 

카타리나를 자주 사용하는 저로서는 참 아쉽네요. 어쨋든 패치내용을 보시겠습니다.

 

 

 

4월 5일 패치된 7.7패치노트를 보시면

 

 

순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레벨에서 증가되었습니다.

 

기존 재사용 대기시간인 10/9.5/9/8.5/8 에서 14/12.5/11/9.5/8로 줄어듬에 따라 기존에 적응되었던 순보쿨타임때문에 쏠킬을 낼수 있는 상황에서 역으로 죽는 경우가 많이 발생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저역시 순보타임이 적응이 되지않아 자주 죽는데요. 이때문에 E를 선마해야 하는지도 궁금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순보를 선마를 하게되면 단검데미지가 줄어 킬을 내기가 어려운건 마찬가지던데요.

 

초반 라인전을 잘 풀어나가서 적을 압살하는데 문제가 생겨버리더군요.

초반 라인전에서 밀리다보니 후반에서도 할게없어지고 킬만 늘어가는 상황이니 버프가 좀 필요해 보입니다.

 

초반라인전에서 밀리게 되고 잘 크지 못하게 된다면 로밍으로 풀어나가야 하지만, 그것마저 쉽지가 않구요. 후반이 되면 방어가 안되는 물몸에 템도 뜨지않아 공격과 방어가 모두 모자란 그냥 맛집이 되어버리기 쉽상입니다.

 

다른 해법이 나오지 않는 이상 카타는 좀 묻어두어야 할것같구요. 방어와 체력의 상향이 조금더 되었으면 하네요.

미드 암살자가 당하는 꼴이라니 ㅡㅡ; 라이엇 일좀해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