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업데이트
기존 초월 캐릭터가 조정되었어요! 초월 캐릭터 5종 밸런스 조정
새로운 캐릭터가 찾아왔습니다. 신규 캐릭터 1종 추가
새로운 초월 캐릭터의 등장!! 신규 초월 캐릭터 2종 추가
진화로 상위 같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어요. 캐릭터 진화 시스템 추가
진화 시스템 추가로 도감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어요!! 도감 개선
더 어려워진 파괴지대를 도전해보세요!! 절망의 대륙 파괴지대 난이도 추가
의뢰소가 완전히 바뀌었어요!! 프란시스 의뢰소 리뉴얼
리니지 콜라보가 종료되었어요!! 리니지 콜라보레이션 종료
출석 보상이 더 좋아졌어요!! 신규/복귀/기존 유저 출석 보상 변경
게임 내 많은 내용들이 개선되었어요. 다양한 개선 사항

 

 

 

 

 

 

 

위 5개의 케릭터들이 변경이 있었네요.

 

 

 

 

상향된점과 하향된점이 있지만 그럭저럭 사용하고 잇습니다.

 

깃털도 모자란데. 초월한 몬스터가 하향이라니 ㅡㅡ. 짜증닙니다.

 

 

프란시스 열심히 만들어놓고.. 의상까지 깔맞춤했는데... 젠장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