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 마카롱맛 쿠키 & 캐스터네츠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12월에 또 새로운 쿠키가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마카롱맛 쿠키 와 캐스터네츠 펫입니다.

 

캐스터네츠가 소리를 내며 각족 아이템과 크리스마스 마카롱 젤리가 터집니다.

동영상이 있으면 좋겠지만 준비하지 못했네요.

 

 

 

 

레벨8 달성시에는 마카롱맛 쿠키의 볼터치 퍼트를 주네요.

효과는 마카롱젤리 추가 점수입니다.

 

 

 

그리고 신규 펫인 마카롱 캐스터네츠입니다.

캐스터네츠는 일정시간(Lv.1:18초 ~ Lv.8:11초)마다 캐스터네츠 연주하며 연주하는 동안 '크리스마스 마카롱 젤리'가 생성되며 아이템젤리 하나가 추가적으로 생성됩니다.

 

 

 

 

8렙을 찍었을 시에 주는 아이템은 마카롱 캐스터네츠의 마카롱 메트로놈 입니다.

체력회복 5%에 구멍에 빠진 쿠키를 1회 구출해주네요.

 

 

 

 

 

신규 쿠키와 펫이 나왔으니 열심히 달려야 하지만 바쁜 연말때문에 쿠키런을 해볼 시간이 없네요.

 

아.. 또하나의 희소식 이번 마카롱맛 쿠키가 나오면서 이벤트가 있는데요.

 

 

 

마카롱맛 쿠키로 달리면서 쿠키미션을 달성해 보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