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

게임세상/히트 2015. 11. 16. 21:23
넥슨 히트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드디어 오늘 기다리던 넥슨에 히트가 나왔습니다.

 

돈마블과 더불어.. 게임계의 큰손 돈슨인데요. 여기나 저기나 유저들 주머니를 열기위해 열심이네요.

 

전 사전예약을 미처하지 못해서 그냥 진해했는데요. 기대이상으로 재미있네요. 컨텐츠는 아직 개발단계이고 모험부분과 탑이 2개 오픈되었는데요.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직업은 4종류이구요.

루카스, 아니카, 휴고, 키키입니다.

2명은 여캐릭.. 2명은 남케릭이네요.

 

 

쌍검전사 루카스

 

거대한 낫을 든 여자 아니카

 

대검을 든 휴고

 

홈페이지에는 아직 키키는 없어서 못퍼왓습니다. 출처는 히트 네이버 카페입니다.

 

저는 키키를 했구요. 마법사인데 아주 좋네요. 적들이 다가오기전에 녹아버릴정도로 데미지가 셉니다.

클로즈베타때 완전 사기케릭으로 전부 다 키키들이 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앞으로 천천히 히트를 즐기면서 포스팅할 예정이구요.

현재 레벨 10을 찍으면 사전예약을 하지 않았어도 영웅장신구와 600잼을 주더라구요.

 

꼭 한번 해보세요. 추천합니다. 넥슨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게임만큼은 잘만드니 해볼만 하실겁니다.

 

 

1일차 게임평가

그래픽 마음에 들고 케릭들의 모션도 아주 볼만합니다. 아직 미완이 많은 부분이어서 게임내에서 할거라곤 탐험뿐이지만.. 원하는 아이템을 뽑기위해 리셋마라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 뽑기를 해도 희귀이상이 잘 안나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뭐 이건 레이븐도 마찬가지이구요.

 

 

 

http://cafe.naver.com/nexonhit

공식카페입니다. 부족한 자료는 여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