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공략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가 업데이트 되면서 전력적 팀 전투가 추가되었습니다.

일명 롤토체스라고 하는데 리그오브레전드 토너먼트 체스입니다.


총 8명이 게임을 진행할수 있으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난투전 전략전 팀 전투 - 롤토체스






게임방식은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한번 해보시고 아래의 설명을 보면서 천천히 공략하시면 되겠습니다.



꼬마 전설이가 되어서 팀을 운영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킨은 게임을 하고 보상을 받아서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단 게임에 대한 설명은 스스로 알아보시고 아이템 조합법과 챔피언 조합 시너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공략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출처 : https://lolchess.gg






직업시너지입니다. 직업시너지 효과는 총 10가지이며 위의 설명에 따라서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느것이 좋다고 말할수는 없습니다. 챔피언의 등급과 아이템에 좌우되기 때문입니다.

게임이 끝날무렵 챔피언의 숫자는 7~8마리 이기 때문에 조합을 잘 해야 합니다.


무리하게 3성의 챔피언을 만들려다가 코인이 부족하여 폭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롤토체스 잘하는 방법









종족은 총 13가지 입니다. 각 종족마다 얻을 수 있는 시너지가 다릅니다.

그리고 종족별로 당연히 카운터가 존재합니다.


챔피언의 레벨이나 아이템에 따라서 많이 다르겠지만 귀족부터 만들어보시면서 조합을 추가해보시기 바랍니다.

초반 귀족덱은 무척 셉니다.귀족 6덱의 경우 모든 아군의 방어력이 100증가하고 공격시마다 35의 체력회복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공략법이 있기 때문에 일단 몇판 해보시고 아래의 공략을 보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아이템 조합법입니다.





아이템 조합은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잘 클릭하세요. 잘못클릭해서 다른 챔피언에게 가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전략적 팀 전투 공략법 - 조금더 오래 살아남기위한 몸부림을 넘어 1등을 해보자


처음 해보신분들은 재미없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복불복 게임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처음 했을때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조금은 복불복 게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챔피언이 나오는 것과 아이템이 나오는것이 바로 그렇습니다.

아무리 돌려도 원하는 챔피언이 나오지 않는경우도 많고, 아이템이 하나도 떨어지지 않아서 상대방에게 패배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덱이 나와도 아이템이 부족하거나 조합을 잘하지 못하면 패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챔피언은 무조건 사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나왔던 것들이 또 나오지않고 조합이 편하게 됩니다.


교환을 해도 원하는 챔피언이 나오지 않으므로 최대한 모아야 합니다. 초반은 아무거나 2성을 먼저 만들어주거나 적절학 조합으로 적챔프를 잡아야 합니다.

띄우기나 광역딜이 있는 챔피언이 초반에 좋습니다.



몇몇 아이템은 필수이니 조합법을 외워두셔야 하며 챔프를 데려올때 아이템을 보고 잘 데려와야 합니다.

점수가 낮은 등수부터 챔피언을 데려갈수있으나 빙빙돌기 때문에 잘 데려와야 합니다.




구인수의 격노검, 피바라기, 쇼진의 창, 수호천사는 많이 사용되므로 조합법을 외워두시면 좋습니다.

롤의 아이템 조합과 다르고 한 번 장착된 아이템은 다시 뺄수없으니 신중하게 착용시키기 바랍니다. 챔피언은 판매하면 아이템은 아이템창으로 들어옵니다.

공속과 피흡을 중심으로 한 원거리 딜러와 쇼진의 창과 공속을 이용한 스킬사용등으로 많은 조합법들이 있으니 게임을 하면서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게임세상 >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토체스 8월 조합  (0) 2019.08.17
롤토체스 8월 신규조합  (0) 2019.08.02
롤토체스 원펀맨 조합  (0) 2019.07.23
롤토체스 최강조합  (0) 2019.07.19
롤토체스 조합  (0) 2019.07.07
d3dx9_39.dll  (0) 2019.03.14
LOL 후순위대기열  (0) 2018.06.24
파이크, 피빛 항구의 학살자  (0) 2018.05.27
롤 후순위 대기열  (0) 2018.04.01
롤 단일챔피언 모드  (0) 2018.03.31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