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5월 파트리지오 결과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랫만에 검은사막 글을 쓰네요. 요즘은 이것저것 아무것도 하기 싫은때인지 잘 안쓰게 되네요. 게임도 패치이후에 모든 케릭들이 너프되고, 사실상 패치가 아닌 기존에것들을 수정만 하는터라 재미를 못느끼기도 합니다.

 

어찌되었던간에 그동안 우르곤신발을 구하기 위해서 파트리지오 비밀상점을 계속 보았는데요. 드디어 우르곤 신발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크자카 도검

 

 

 

크자카 반월추

 

 

 

쿠툼 타리스만

 

 

 

누베르 타리스만

 

 

 

누베르 타리스만

 

 

 

 

크자카 도끼

 

 

 

 

쿠툼 수리검

 

 

 

누베르 방패

 

 

 

 

누베르 장식매듭

 

 

 

쿠툼 수리검

 

 

 

크자카 소검

 

 

 

 

머스칸 신발

 

 

 

 

단델리온 대검

 

 

 

 

 

크자카 단검

 

 

 

 

누베르 방패

 

 

 

 

그리폰의 투구

 

 

 

 

빨간코의 갑옷

 

 

 

 

우둔한 나무 정령의 갑옷

 

 

 

 

단델리온 렌시아

 

 

 

 

크자카 권갑

 

 

 

 

각성무기 상자

 

 

 

 

단델리온 철장갑포

 

 

 

 

쿠툼 타리스만

 

 

 

 

그리폰의 투구

 

 

 

 

우르곤의 신발

 

 

 

 

 

그동안 구하고자했던 우르곤 신발도 드디어 구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보스방어구를 파트리지오를 통해서 구입했는데요.

거래소에서 구하는것보다 시간이 오래걸릴수도 있고 아니면 좀더 늦게 구해질 수 도 있는데요.

 

거래소에서는 예구가도 높고 입찰도 쉽지 않기 때문에 파트리지오에서 구하는것이 훨신 더 쉽다고 생각되네요.

구하지 않는 다른 아이템들이 많이 보여지긴 하지만 금전적으로 여유가 많으시다면, 다른 케릭터의 아이템들도 구해두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패치가 어떻게 이루어질지는 모르겠네요. 이미 펄어비스에서 약속한 1달의 시간이 지났고, 패치는 점점 산으로 가고있고 답답하기만 하네요.

유저도 많이 줄어들고 아이템의 가격은 점점 치솟고 구하기도 어렵습니다.

 

소소하게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은 점점 재미를 잃게되었네요.

 

 

 

 

 

 

 

아직 5월 24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은 나오지 않았는데요.

1달이 끝난 시점에서의 점검이기도 하지만, 업데이트가 어떻게 될지가 더 궁금하네요.

 

많은 분들이 게임을 떠나서 사냥터나 마을이나 휑한곳이 많네요.

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된 패치로 이전처럼 게임이 활기로워 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게임세상 > 검은사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사막 모바일  (0) 2019.12.13
신규 클레스 샤이  (0) 2019.06.30
검은사막 쿠폰  (0) 2019.02.25
검은사막 백마  (0) 2018.05.29
비밀상점 파트리지오 아이템  (0) 2018.05.13
비밀상점 파트리지오  (2) 2018.04.20
검은사막 낚시 이벤트  (1) 2018.04.14
검은사막 가공무역 - 목재상자  (1) 2018.03.28
검은사막 돈벌기  (0) 2018.03.23
마노스 가공석  (0) 2018.03.20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