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아이템거래소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늘은 거래소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각성도 끝나고 소산에서 쉽게 사냥이 가능할 정도라면 이제 삼신기-보스무기를 구해서 착용해야 할 시기가 다가옵니다. 삼신기는 크자카일반무기 / 단델 각성무기 / 그리고 누베나 쿠톰 보조무기를 말하는 거라고 합니다.

 

3가지 무기를 구하는게 좀 어렵습니다만 거래소에서 예구를 걸어놓거나 입찰을 통해 구하셔야 합니다.

강화된 아이템을 구하기는 정말 어렵기 때문에 노강이든 강화든 아이템을 구하는것이 먼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방어구보다는 무기류를 먼저 가져가셔야 다음단계의 사냥터로 가기가 쉬워집니다.

 

아이템 거래소에서 크자카 쿠기와 단델 각성무기 그리고 쿠툼이나 누베 보조무기를 구하셨다면 이제 강화가 남았습니다.

검은사막 아이템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하는데요.

 

현재 아이템거래소 시스템으로는 아이템을 구하는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특히나 기억의 파편을 구하기위해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기억의 파편을 구입하기 위해서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조금 더 쉽게 아이템을 구하도록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구입하고자하는 아이템 즐겨찾기에 등록하기

- 구하고자 하는 아이템으로 이동하신후에 (검색을 통해서 찾기도 가능함) 즐겨찾기에서 즐겨찾기등록을 클릭하여야 합니다.

 

 

즐겨찾기는 10개의 항목까지 저장이 가능하며 저장한 순서대로 위에오게 됩니다.

구입하고 자하는 즐겨찾기가 저장이 되었습니다.

 

 

 

2. 아이템이 등록될때까지 기다린다.

- 자신이 구입하고자한 아이템을 즐겨찾기 한 후 아이템구매창으로 이동합니다. 위의 상태에서 아이템 등록이 되면 판매개수 아래에 판매등록된 물품의 개수가 나옵니다. 등록된 아이템이 없을 경우에는 - 로 표시됩니다.

 

 

 

3. 아이템이 등록되면 새로고침 누르기

- 아이템이 등록되면 숫자로 표시되며 등록된 개수만큼 숫자가 나타나게 됩니다. 중요합니다. 아이템이 등록된만큼 숫자로 나타나게 되는데 이때 새로고침을 눌러주게 되면 아이템 목록이 뜨게 됩니다.

 

- 아래의 사진에 93개의 물품이 등록되었습니다. 이때 새로고침을 눌러줍니다.

 

 

 

 

4. 등록된 아이템 입찰하기

- 등록된 아이템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상태에서 입찰을 클릭하여 아이템 입찰에 참여해줍니다. 2페이지가 넘어가면 입찰을 하더라도 아이템을 구입하기가 어려우므로 빠른시간안에 입찰을 확인하여 줍니다. 입찰을클릭하고 엔터를 누르지 말고 스페이스를 활용하여 선택하시면 페이지가 상단으로 이동하는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스페이스를 활용하여 엔터역활을 해주도록 합니다.

 

 

 

 

5. 입찰된 아이템 대기 및 입찰확인

- 입찰을 하게되면 약 30초? 아무튼 시간을 갖고 입찰자들을 집계하기 시작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입찰자들중 랜덤으로 선택되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자신이 되지않았다고해서 실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입찰에 참여하기 때문에 확률은 어쩔수가 없습니다. 그냥 오래 기다려야 하는것뿐.

 

- 입찰 후 입찰확인이라고 뜨면서 자신이 입찰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이때 막 누르지마시고 2페이지 이내에서 입찰을 하셨다면 차근차근 아이템을 구입하여 줍니다. 입찰확인 상태에서는 이미 아이템의 구입자가 정해진상태이기 때문에 빠르게 아이템의 수량을 맥스로 찍고 스페이스를 눌러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입찰할때 보면 10개를 걸어놓은 상품이 1개만 빠진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메크로를 활용하거나 무작위 클릭으로 인해 생기는 현상인데 입찰확인이 끝나고 10개중 1개만 빠진 아이템이라면 시간이 지난후 모든 사람이 구입할 수 있는 상태로 변경됩니다. 등록된 아이템 개수를 확인하시면서 구매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정리하기

 

 

1. 구매하고자 하는 아이템 즐겨찾기에 등록하기(수시로 이동하면서 입찰하기 위함)

 

 

 

2. 구매하고자 하는 아이템으로 이동하여 물품이 등록되면 새로고침 눌러주기(중요)

 

 

 

3. 새로고침 된 후 목록이 뜨게되면 입찰하기

 

 

 

 

 

 

 

4. 자신에게 입찰되었는지 아이템확인하기 (이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아이템수량을 맥스로 찍고 확인해야함) 스페이스바 활용

 

 

 

 

 

5. 입찰종료 후 재고물품 광클릭과 스페이스질로 아이템 구입하기

- 하나씩 빠진 물품들은 모든유저가 구매가능한 상태로 변경됩니다. 광클릭해서 하나씩 구매해줍니다.

 

 

 

 

 

 

6. 반복하여 아이템거래소 이용하기

- 보스아이템의 경우 기억의 파편으로 내구도를 회복하면 1씩 회복이 됩니다. 온전하게 다 복구하기위해서는 많은 양의 기억의 파편이 필요하므로 필요양 만큼 사려면 상당한 인내와 시간이 필요합니다. 강화사막이라고 불릴만큼 확률도 낮고 어렵지만 잘 이겨내봅시다.

 

- 현 거래소 시스템이 다소 엉망이고 짜증이 나긴하지만 어쩌겠나요? 고쳐지지않는걸 최대한 활용해서 아이템을 구매하여 주기로 합니다.

 

 

 

동영상으로 제작해서 보여드리고 싶지만 참 안되네요. 그게..

아무튼 강화성공하시고 아이템거래소에서 짜증내지않고 아이템을 구입해보도록 하세요.

 

매물이 많은 물품은 그나마 구입하기쉽습니다. 매물이 없는 아이템을 구입하는것이 참 어렵네요. 경쟁자도 참 많고...

 

 

 

 

 

 

 

반응형

'게임세상 > 검은사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사막 가공무역 - 목재상자  (1) 2018.03.28
검은사막 돈벌기  (0) 2018.03.23
마노스 가공석  (0) 2018.03.20
검은사막 말키우기  (0) 2018.03.12
검은사막 말 티어 정리  (0) 2018.03.08
검은사막 배만들기 - 에페리아 범선  (0) 2018.02.25
검은사막 소산주둔지  (0) 2018.01.23
검은사막 레벨업  (0) 2018.01.08
검은사막 초보자  (1) 2018.01.08
검은사막 직업추천  (0) 2018.01.04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