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소산주둔지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검은사막을 좀 되었네요. 지난달 말쯤에 시작했으니 25일 정도 된듯합니다.

 

 

 

 

현제 레벨은 58이구요. 뭐 이것저것 하느라고 렙벨업이 늦었습니다. 그사이 위치 각성케릭과 란 그리고 다크나이트를 키우고 있습니다.

기운과 공헌도가 잘 오르지 않아서 부케를 키웠으나 그리 크게 상승하지는 않았네요.

 

어쨌든 오늘은 검은사막온라인 = 소산온라인 이라고 불리우는 소산주둔지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레벨업이든 돈을 벌든 소산주둔지는 참 좋은 사냥터입니다. 이전에는 검은사막이 아니라 소산온라인이라고 불리울만큼 사람들이 붐비는 사냥터였는데요.

레벨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효율이 높은 사냥터를 찾아 다들 떠났기에 요즘은 조금 한산한듯 합니다.

 

 

 

 

소산 주둔지는 100~180 정도라면 갈만한 곳이라고 나오는데요. 공격력이 낮으면 잡는데 오래걸리므로 150공정도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방어는 200방이상 되어야 아프지 않습니다. 무난히 사냥하기 위한 스펙이구요. 기준은 직업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소산주둔지에서 사냥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준비가 필요합니다.

 

1. 마차구입하기 : 상단마차 혹은 귀족마차

2. 쿠사마을에서 주거지 구입하기 : 거래소에 등록할 물품을 창고로 옴기기 위하여.

소산주둔지에서 돈버는 방법은 잡템을 모아서 금괴로 교환하고 나머지 아이템은 창고로 옴겨서 거래소에 올리거나 그냥 팔아버려 은화를 모으는 방법입니다.

귀찮기는 하지만 거래소에 올려서 이득을 취하는 방법이 돈버는데는 좋습니다.

 

먼저 한바퀴 돌았을때 떨어진 아이템들입니다. 그루닐류와 여러가지 아이템 그리고 골드로 변환이 가능한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이벤트 중이라서 멍멍이도 하나 보이네요. 소산주둔지 내에 루트에서만 뱅뱅 돌기만 해도 금방금방 아이템들이 모이기 때문에 바쁩니다. 그만큼 잘벌리기도 합니다.

초반에 몹들을 잘 처리하지 못하면 힘들수도 있지만 고극 주무기와 각성무기가 갖춰진다면 아주 좋은 사냥터라고 보여집니다.

 

고극주무기 1.4억 각성 고무기 1.4억 = 3억이면 무기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무리하지 않고 아이템들을 구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동안 모았던것들을 탈탈 털어서 일단 공격력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삼신기 - 크자카 주무기, 단델 각성무기, 누베/쿠툼 보조무기는 어차피 나중에 맞춰야 하므로 지금은 녹템무기에 고 무기에 투자하여 빨리 돈을 벌어야 합니다.

 

 

 

 

 

 

 

 

 

 

 

느낌표 왼쪽에 나무가 입구입니다. 그리고 말표시 있는곳이 주차장입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파킹장입니다. 입구에서 조금간후에 오른쪽에 보시면 수로?같이 패인곳이 나오고 주욱 들어가다 보시면 말이나 마차가 주차되어 있는 곳이 보입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마차를 일단 주둔지 밖에 세워두시고 뛰어가서 확인 후 가져다 놓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템이 다 찼으면 소산주둔지에서 나와서 사르마기지를 들러 쿠샤마을 창고에 넣어두는 방법입니다.

큐샤마을에는 마을창고가 없습니다. 마을에서 보관함을 대여하여 주거지에 놓으면 타리프마을 창고와 연결됩니다.

 

타리프마을에서 하이델, 칼페온등, 알티노바로 아이템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사르마기지에서 맵을 열고 소산주둔지 정문앞 나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정문에 다 도착했을즈음 운전을 하여 파킹장으로 이동합니다.

마차라 좀 느립니다. 하지만 마차 가득 아이템을 실어와야 하므로 감수해줍니다. 정말 아이템 우수수 떨어집니다.

 

 

 

 

 

 

 

정문앞에 나무를 찍고 오니 저렇게 보입니다. 정문입니다. 다왔네요.

 

 

정문을 지나 조금 지나갑니다. 두번째 나무가 보이면 오른쪽으로 (3시방향)으로 갑니다.

 

 

오른쪽(3시방향)을 보시면 여기서는 안보이지만 조금만 더가면 움푹 패인 배수로 같은게 나옵니다.

 

 

 

저기 앞에 보이네요.

 

 

 

타고 끝까지 내려가줍니다. 앞에 주차장입니다. 왼쪽 벽을 타고 보도블럭위에 주차합니다.

 

 

 

주차완료~! 끝까지 밀어넣어야 합니다. 그래야 몬스터 어그로 안끌립니다.

 

 

 

 

 

자 주차를 했으면 한바퀴 돌아야 합니다.

소산주둔지에 몹도 많지만 사람도 많습니다. 새벽시간에 오시면 사람없고 한적하고 좋습니다.

루트한곳만 알고 있어도 쏠쏠합니다.

 

주차한 상태에서 오른쪽 언덕으로 올라갑니다.

그 언덕라인을 따라 주욱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동영상이 아니라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네요.

 

 

 

 

 

 

 

 

 

 

 

 언덕 아래쪽에 한무리와 왼쪽에 한무리 더있음.

 

 

두번째 무리를 잡고 위로 올라오면 또 한무더기 있음.

 

 

 

 왼쪽무더기를 먼저 잡지않고 앞에를 먼저 잡아줍니다.

 

 

 

 

소산에 있을때 맞춰야 할것들이 참 많습니다.

사막으로 가기전에 아이템들을 맞춰야 하기 때문입니다.

 

크자카 일반무기 / 단델 각성무기 / 누베르나 쿠툼 / 그리고 고방어구 셋은 맞추고 넘어가야 할만할것같습니다.

이후 보스방어구와 장신구를 맞추면 된다는데 말이쉽지 .. 참 멀고 험난한 길입니다.

 

 

 

 

검은사막 돈벌기 / 검은사막 앵벌 / 검은사막 렙업은 소산주둔지에서 하세요.

 

 

 

 

 

반응형

'게임세상 > 검은사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사막 가공무역 - 목재상자  (1) 2018.03.28
검은사막 돈벌기  (0) 2018.03.23
마노스 가공석  (0) 2018.03.20
검은사막 말키우기  (0) 2018.03.12
검은사막 말 티어 정리  (0) 2018.03.08
검은사막 배만들기 - 에페리아 범선  (0) 2018.02.25
검은사막 아이템거래소  (0) 2018.01.23
검은사막 레벨업  (0) 2018.01.08
검은사막 초보자  (1) 2018.01.08
검은사막 직업추천  (0) 2018.01.04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