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퀘스트 애니버서리 맵핵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몇일 전부터 타이탄 퀘스트 애니버서리를 하고있는데요. 고전게임치고 재미가 있네요.

Titan Quest Anniversary Edition Ragnarok





여러가지 모드도 존재하고 즐길거리들이 있지만 확장팩이 발매되고 업데이트가 된 후라 순정그자체로 즐겨보기 위해서 게임을 진행해보았습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노멀, 에픽, 레전드리가 있으며 단계별로 게임의 난이도가 조절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가 막혀서 오신분도 있고 궁금해서 찾아보신분도 있겠지만 일단 맵핵을 적용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fowData.arz

 

액트1~액트5까지 맵활성

 


파일의 위치는 C:\Users\Ever\Documents\My Games\Titan Quest - Immortal Throne\SaveData\Main\_Ever\Levels_World_World01.map\Normal


자신의 컴퓨터 내문서에 My Games\Titan Quest - Immortal Throne\SaveData\Main\케릭터명폴더\Levels_World_World01.map\Normal

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전 fowData파일은 보관하셔도 되고 덮어쓰셔도 무관합니다.


맵만 밝혀주는 파일이므로 게임상 다른시스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노멀난이도 에픽난이도 레전드리 난이도에서도 포우파일만 넣어주시면 맵이 밝게 활성화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며 퀘스트만 진행하시는 분들은 맵파일이 보인다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겠지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