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요네타 게임리뷰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오늘은 게임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게임 제목은 베요네타 / BAYONETTA 라는 게임입니다. 원래 XBOX로 출시된 이게임이 얼마전 PC버전으로 나오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어떤게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도 베요네타라고 치시면 여러 동영상들이 나오는데요.

 

 

바로 이분이 게임의 여주인공 베요네타가 되겠습니다.

섹시한 이미지의 여주인공인데요. 이게임물은 고어액션물이기 때문에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입니다. 게임이 좀 잔인하긴 합니다.

 

 

 

 

현재 이게임은 2편 까지 발매된 상황이며, 1편은 PC판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적이 있는데요. 단편입니다.

 

 

아직 애니매이션은 보지 못했지만 줄거리는 베요네타 1과 내용이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베요네타 블러디 페이트라는 제목으로 14년에 개봉되었네요. 게임과 같이 애니도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베요네타 게임줄거리

 

베요네타는 기억을 잃은 상태로 20년전 깨어나 마녀라는 것 외엔 거의 기억하지 못하는 상태이며, 현대에 나타나는 천사를 없애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게이트 오브 헬'이 점장겸 마계의 장인인 로댕과 정보꾼인 엔조와 협력하고 있다.

영국태생의 저널리스트 루카라는 남자가 나오는데. 베요네타가 20년전 깨어날대 아버지를 죽였다는 오해로 그녀를 따라다닙니다.

 

베요네타는 엄브라의 마녀 집단과 루멘의 현자 집단의 멤버중 깊은 교제를 가진 사람과의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오래전부터 빛과 어둠이 같이 하게 되면 세상이 멸망한다는 금기때문에 어머니는 신분을 박탈당하고 감옥행, 아버지는 현자 일족에서 제명당하여 추방되었다.

베요네타는 어둠의 힘을 타고 났지만 금기시되었던 현자와 마녀의 자식이라는 것때문에 마녀들 사이에서도 괄시를 당하였다.

 

마녀와 현자중에서 각각의 세계의 감시자라는 선택받은 사람중 하나가 베요네타이고, 그녀를 왼쪽 눈으로 각성시켜 창조주 주빌레우스를 부활시키려고 하는 것이 천사들이 노리고 있는 목적이며, 게임은 천사들의 목적을 저지하는 것을 주제로 하고 있다.

 

 

 

베요네타 무장 및 콤보

 

 

이게임은 한번 해봐야 합니다. 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성인분들에게만요. 청소년이 하기엔 조금 부적절 할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영상은 많지만 영상을 보는것보다 화려한 격투액션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