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체험기

안녕하세요. EverMoon입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21일 00:00시에 리니지M 이 오픈하였습니다.

리니지 M을 기다려온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핫 이슈는 개인거래와  PK라는 점이겠지요?

 

리니지가 모바일로 출시되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모바일로 출시되었을 경우 모든 장점을 다 가져갈 수 있을까라는 것이 의문이었습니다. 모든 모바일게임들이 거의 유저간의 거래를 금지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유저간의 거래가 된다면 그만큼 큰 게임 시장은 없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기대와는 달리 거래와 PK는 생각한것과는 다르게 흘러가네요.

어찌되었든간에 일단 리니지M을 설치하고 게임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녀석 용량이 좀 됩니다.

PLAY스토어 파일은 37M정도 되구요. 추가 다운로드 파일이 1.8기가입니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라면 폰의 필요없는 어플들은 정리좀 해야될듯하네요.

 

 

스마트폰에 설치를 하고 게임을 실행하려다가 아직은 문제가 많고, 서버오픈하자마자 서버에 이상이 생겨 접속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늑스플레이어에 리니지M 을 설치하여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리니지M 접속화면 사진입니다.

계정변경을 통해 GUEST에서 자신의 계정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계정변경을 해야만이 나중에 케릭터가 사라지는 마법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계정보호하세요.

서버는 많이 있는데. 일일이 소개는 안하기로 하고, 마지막에 내 캐릭터 찾기가 있습니다.

어느서버에 어떤케릭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리니지M 클레스는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로 나뉘어집니다.

아직 다른 클레스의 업데이트는 없나봅니다. 하다보면 나올거라 생각되네요.

 

 

 

 

 

군주케릭터 입니다. 여자군주는 스크린샷을 잘못찍었네요. 눈을 감았때 ㅋㅋ

 

 

 

 

 

다음은 기사 클레스입니다. 역시나 접근전에 강하게 근거리데미지가 높고 체력도 높네요.

 

 

 

 

 

요정이야 뭐 활케릭이니 원거리데미지가 높고 나머지는 고만고만하네요.

 

 

 

 

 

마법사는 마법사답게 마법데미지가 높고 마나가 높은게 특징이네요.

 

 

 

 

로딩하고 리니지M 게임으로 들어가는 중 ...

 

 

게임에 들어가면 영상을 하나 보고 진행하네요.

 

 

 

들어가자마자 볼 수 있는 게임화면 서버와 접속이 끊어졌습니다.

이걸보려고 내가 이고생을 한거냐. 언제쯤 고쳐지냐?

 

NC도 별반 다를게 없구나. 모바일로 넘어오면 첫날은 무조건 서버가 터진다.

 

 

서버와 접속이 끊어진건 알겠는데. 저위의 아데나 양은 무엇이란 말인가?

비정상적인 아데나... 접속되면 저거다 쓸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접속해보았으나. 역시나 서버접속이 안되네요.

 

접속되라 얼른..

 

 

 

시작하자마자 말들이 많네요. 서버는 터졌고, 거래도 안되고 PK조차 맘대로 하지못한다고요.

게임내에 들어가보지않아 서버가 정상이되면 다시해봐야 겠네요.

 

 

 

 

 

 

에잇 내검을 받아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EverMoon

이것저것 좋아하는 이야기들로 만들어진 세상..

,